삼강의문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강의문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강의문
리뷰40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7
매운탕은 우럭이 최고죠. 생각보다 자극적이지않아서 맛있었어요.공기밥말아서 먹으면 느끼함을 제거해주면서 든든하기까지하지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삼강의문
리뷰402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