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7728님의 타코야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7728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7728
리뷰717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7
타코야끼 입니다
적당히 따뜻하고 촉촉해서 맛있어요
위에 뿌려진 소스랑도 잘 어울려서 맛있구요
간만에 넣어서 그런건지 날씨가 추워져서 맛있는지...
#일반식 #점심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지니5407728
리뷰717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