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듀종이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듀종이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듀종이
리뷰601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27
바로 한 총각김치가 먹고싶어서 샀어요 짜지도않고 시원해서 익을수록 더 맛있어요 아식아삭 함이 밥과 먹으니 밥이 맛있네요 우거지로 생선조림 해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윤듀종이
리뷰601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