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612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612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612
리뷰94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7
소고기 미역국
남편 생일이어서 끓인 미역국.
들기름에 소고기 볶다가 미역볶고
푹 끓였다~ 조금 짰지만 고기가 연하고 맛있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지니5660612
리뷰944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