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ubao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7
에어프라이어에 익히니 맛있네요.
소스도 듬뿍 들어있어서 맛있네요.
타코 내용물이 꽉찬 것 같습니다.
식감이 좋왔습니다.
가스오브시 뿌리니 더 맛있는거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fubao
리뷰5369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