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뽀송그녀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송뽀송그녀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7
갈은 소고기, 참기름, 마늘 넣고 볶다가 불려둔 미역 잔뜩 넣었어요. 물 넣고 큐브 치킨스톡 조금 잘라서 넣고 뭉근하게 푹 끓이니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