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쭌엄마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7
매운탕이 너무 국물이 시원했어요. 코스 마지막에 나와서 밥이랑 같이 못먹은게 너무 아쉬웠습니다....생선살도 실해서 발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ㅋ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솜쭌엄마
리뷰756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