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될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잘될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잘될
리뷰1693
조회수 12 작성일자 25.09.17
두부와 호박 콩나물 버섯 영파를 주재료로 두부 호박조림을 합나다
단백질 풍부한 두부와 다양한 야채조합으로 새우젓으로 간을 심심하개 해서 한끼 식사로 만들면 정말 맛있어요
두부를 얼려 사용하면 간이 더 잘 베어들어 좋고요 콩나물의 아삭함도 좋아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