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18
오늘 점심식사로 먹은 계란볶음밥이에요. 매운 거 못 먹어서 깍두기 잘게 썰어서 물에 씻어 볶아먹었네요. 꿀맛입니다. 배고팠는지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0
알수없음
리뷰66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