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우대갈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우대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2.28
우대갈비는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워 한 입 베어 물면 고소하고 진한 갈비 맛이 입안 가득 퍼진다. 달짝지근한 양념이 더해져 밥과 함께 즐기기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00kcal
우대갈비
4.8(리뷰 54개)
·식단기록272회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인분(250g)
400kcal
우대갈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