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rako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larako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larako
리뷰89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8
아구찜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넘 맛있어요 부드러운 아구살도 맛있고 아삭한 콩나물도 맛있어요 양념도 딱 좋아요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clarako
리뷰89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