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9408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9408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9408
리뷰717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19
밥을따뜻하게해서 계란을 후라이해서
간장 살짝 넣고 참기름 두르고
비비면 참 맛있는 밥이된다
반찬이 없으면 후딱해서 먹을수있어서좋다
아이들도 좋아한다
#일반식 #점심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