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그릇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음그릇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음그릇
리뷰50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19
총각김치가 아주 맛있어요
아직은 조금 덜 익었지만 그 나름의 무의 알싸한 매운맛이 좋아요. 미역국이나 된장찌개에 밥말아서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는 반찬이 되지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마음그릇
리뷰504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