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043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29
소고기미역국을 먹었는데, 미역과 소고기가 조화를 이루며 식감도 참 좋고 바다내음이 은은하게 퍼지며 깊은 맛이 가득하니 제 입맛을 사로잡았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