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이얌이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얌이얌이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얌이얌이
리뷰489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19
다양한 야채들과 해물이 가득 들어간 아구찜 먹었어요. 매콤해서 맛있고 양념이 맛있어서 밥에 슥삭 비벼먹어도 한끼 금방해결되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얌이얌이
리뷰489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