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9
열무 비빔밥 너무 맛있어요. 열무김치를 잘라서 넣고 계란 하나 참기름 많이 고추장 조금만 넣으면 아주 맛있는 한 끼가 돼요. 나이 먹었는지 이런 게 너무 맛있네요.
#일반식 #야식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