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샐리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샐리님의 매크로키친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샐리
리뷰198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2.29
꼬막 비빔밥 먹었어요. 조리된 간편식으로 구입했어요. 밥 위에 양념된 꼬막과 쪽파를 함께 먹어요. 참기름 한스푼 넣어서 밥을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326kcal
매크로키친꼬막비빔밥
4.9(리뷰 8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