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슈퍼키친 차슈돈코츠라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슈퍼키친 차슈돈코츠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29
차슈 돈코츠 라멘~ 오랜만에 먹었는데 아주 진하구 맛나네용ㅎ 차슈도 맛나구 반숙란도 짭짤하니 맛납니다.ㅎㅎ 면도 꼬들하구용 > <강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656kcal
슈퍼키친차슈돈코츠라멘
4.8(리뷰 6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