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e33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ate33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ate33
리뷰13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9
부산가면 꼭 먹는 미역국맛집 풍원장
역시나 대기가 많더라고요.
다양한 미역국이 있지만 저는 소고기미역국이 젤 좋더라고요.가자미역국도 진짜 마니 먹어요.
뚝배기에 나와서 식지않아 좋고 국물이 진해요.
한그릇 뚝딱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