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바다하리님의 수비드 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홍바다하리님의 수비드 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홍바다하리
리뷰76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9
수비드 닭가슴살에라 그런지 엄청 촉촉 부들해여
간도 약한데 닭 냄새도 안나고
맛있고 단백질 듬뿍이고 어느정도 탄수화물과 야채까지
흡족한 점심 도시락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10g)
140kcal
수비드 가슴살
4.9(리뷰 7개)
·식단기록7회0
홍바다하리
리뷰761

1인분(110g)
140kcal
수비드 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