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퍼플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쉬퍼플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쉬퍼플
리뷰25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9
소 갈비살 구이입니다.저녁에 가족 외식했어요.
양념이 안된 생갈비살이라 쫄깃하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셋이서 1kg 뚝딱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애쉬퍼플
리뷰257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