꿉꿉이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꿉꿉이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꿉꿉이
리뷰45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9
인생 아구찜에서 파는 콜라겐 아구찜!
양념이 진짜 너무 맛있어요!
엽떡 착한 맛 먹는 제 입맛에 너무 잘 맞았습니다.
아구 살도 많고 발라 먹기 너무 쉬웠어요!
곤이도 부드럽고 많아서 너무 만족👍👍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