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733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733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733
리뷰702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29
소갈비살 속이 좀허하다생각될때 소갈비살을 구워먹으면. 좀 힘이날것같네요. 그래서 혼자서도 고기를 잘구워먹기도 하거든요. 조금씩 자주먹지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지니5631733
리뷰702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