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실이네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실이네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실이네
리뷰378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9
마늘빵이 먹고 싶어서 오늘은 마늘 빵을 먹어요 알싸한 맛도 좋고 해서 저는 마늘빵을 되게 좋아하거든요 오늘 먹은 마늘빵은 촉촉해서 더 맛있었어요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은실이네
리뷰378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