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047님의 매생이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047님의 매생이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047
리뷰356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29
매생이전 오랜만에 먹어요 이거 너무 맛있네요 매생이로 전을 해 먹는거는 처음 알았어요 반찬으로 나왔는데 아주 맛있어서 제가 다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09kcal
매생이전
4.9(리뷰 64개)
·식단기록588회0
지니5650047
리뷰356

100g(100g)
109kcal
매생이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