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9424103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9424103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9424103
리뷰246
조회수 23 작성일자 25.09.03
오늘 점심 회사 식당 메뉴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참치 비빔밥이었는데요.
반찬 김치가 열무가 나와서 한꺼번에 비벼 먹었어요.
아칩부터 덥기도 하고 기력도 없었는데요.
맛있는 열무 비빔밥 먹고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낼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