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1284388님의 소고기 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1284388님의 소고기 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1284388
리뷰741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9
소고기 구워먹었어요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였습니다.새송이 버섯도 같이 구웠는데 말캉한식감ㅋ역시 맛있더군요..
#일반식 #저녁

1조각 작은것 (요리후, 뼈제거한 후)(28g)
107kcal
소고기 갈비살
4.9(리뷰 247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