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초코몽님의 타코야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초코몽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초코몽
리뷰1229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19
겉은 살짝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녹는 반죽에 오징어가 쫄깃하게 씹혀요. 달콤짭조름한 소스와 마요네즈, 가쓰오부시가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미가 느껴져요.
#일반식 #아침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딸기초코몽
리뷰1229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