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9
김장할때 같이 만든 파김치~
아직 익히지 않아 파릇파릇한 파김치~^^
지금 먹으면 약간 알싸한맛도 있찌만 그래도 그맛에 먹는거죠
#일반식 #아침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소방돌이
리뷰2398

1인분(1g)
0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