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시아님의 오뚜기 어향동고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렌시아님의 오뚜기 어향동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렌시아
리뷰1036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29
중식당 코스요리를 먹게되었는데, 이름이 어향동고 라고 하네요. 매운맛이 좀 있어서 밥이 생각났어요. 마파두부처럼 비벼먹고 싶었어요. 두부랑 가지랑 잘 어울리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15kcal
오뚜기어향동고
4.7(리뷰 25개)
·식단기록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