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소고기 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소고기 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29
요즘 소고기를 자주 먹는데 갈비살은 오랜만에 먹는 것 같아요
쫄깃쫄깃한 식감이 좋지만 더 맛있는 부위를 찾아버렸네요 ㅎㅎ
#일반식 #점심

1조각 작은것 (요리후, 뼈제거한 후)(28g)
107kcal
소고기 갈비살
4.9(리뷰 247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