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돌잉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맹돌잉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맹돌잉
리뷰11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29
전집에서 대왕 김치전을 먹었어요! 겉바속촉 맛있었어요 ㅎㅎ 전은 끝쪽 바삭한 부분이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ㅎㅎ 또먹고싶어오
#일반식 #저녁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
맹돌잉
리뷰114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