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이러스2님의 타코야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바이러스2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30
타꼬야끼~~♡♡
오늘은 부페로 점심 고고~~ 일주일을 벼르다 오게된 애슐리. 이것저것 너무 많아 한개씩만 맛보기로 가져와봤다. 타꼬야끼. 맛은 보통이였음.~^^
#일반식 #점심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