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64724님의 타코야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64724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64724
리뷰61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30
집에서 데워먹는 타코야끼를 점심으로 먹었다
요즘은 냉동 식품도 종류가 다양하다
발ㆍ한것보단 못하지만 먹을만함 맛있게 먹음
#일반식 #점심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지니5264724
리뷰61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