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이러스2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바이러스2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30
오이냉국♡
냉국하면 역시 식당냉국이 최고지요. 고깃집에서 사이드로 나오면 한대접 먹고 밥 말아먹고 좋습니다. 새콤달콤 짱 좋아요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