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소갈비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30
아침에 밥과 갈비를 구워서 함께 먹어주었습니다. 고기는 맛이 좋았으나 양념이 너무 달아서 물렸습니다. 그래도 괜찮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뀰뀰난
리뷰4557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