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가리다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가리다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가리다
리뷰225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30
총각김치로 저녁을 먹었어요.
아삭한 무 한번 물고 열무 하나 밥에 척 걸쳐 먹으면
다른 산해진미 필요없죠
매콤한 그맛이 겨울반찬으로 안성맞춤이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용가리다
리뷰225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