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미잉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무미잉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무미잉
리뷰163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밥이랑 총각김치랑 같이 먹었습니다. 오도독한게 정말
잘 익었더라고요! 정말 밥도둑은 여기에있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무미잉
리뷰163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