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043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30
타코야끼를 먹었는데, 동그랗게 구워낸 밀가루 반죽안에 잘게 썬 문어, 파, 양배추 등이 듬뿍 들어 있어 식감도 좋고, 따끈따끈 맛있었어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지니5360043
리뷰3538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