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30
우리 애기들 최애 국인 미역국 이웃집 동생이 저녁거리 고민하자 먹으라고 준 소고기 미역국 오래 끓여 그런지 맛이 깊고 애들이 엄지척 해주는 맛이 었음.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