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17978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17978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17978
리뷰205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31
친정엄니 손맛 총각김치
살짝익으면 너무 맛있어요
막담근거라 먹어도 맛있구요
엄마손맛이라 더 좋네요
짜장라면과 함께 먹음 맛있더가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지니5317978
리뷰205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