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47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4947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947
리뷰4364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31
가자미는 비린내도 안나고 살이 부드럽고 맛이 있습니다 무우랑 함께 양념장을 넣어 조려주면 생선도 맛나지만 무우도 맛이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4947
리뷰4364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