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79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79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79
리뷰1101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31
계란 가격이 많이 올랐지만 그래도 이정도로 가성비좋고 맛도 좋은 식재료가 없는 것 같다. 김볶에 올리려고 반숙으로 계란후라이 한개 ㅎㅎ ㅋㅋ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프리79
리뷰1101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