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31
고니랑 명란 넣고 알탕 만들어먹었어요
야채는 콩나물 쑥갓 무우 3가지 넣었는데 요즘 시장가면 정말 싸게 팔아요. 양념장은 네이버블로그 보고 만든후 매운맛을 좋아해서 베트남고추와 청양고추 추가했더니
아주 얼큰했어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