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rako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larako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larako
리뷰89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31
점심으로 소갈비살 정식 먹었어요. 직원분이 고기를 직접 구워줘서 타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더 즐거운 식사가 되었던 것 같아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clarako
리뷰89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