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계란3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계란3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계란3
리뷰668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1
총각무를 다듬어서 김치를 담궜다
무가 아삭하면서 단맛이 난다
무청은 익히지않고 먹어도 맛있고
무는 익혀서 먹음 무의 시원한맛이 별미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금계란3
리뷰668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