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라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라라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라라
리뷰28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21
바나나우유가 급 땡겨서 편의점에서 사먹었어요
가격이 많이 오르긴 했지만.. 실패없는 맛이에요
순삭했답니다^^
바나나는 빙그레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4.8(리뷰 94개)
·식단기록992회0
어라라
리뷰284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