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여왕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여왕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여왕
리뷰54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1
김치전좋아하는데 바빠서 많이 못담았네요. 김장철이라 신김치로 만들어서 아삭하고 새콤해서 그냥먹어도 좋고 밥반찬으로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
유지여왕
리뷰542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