훔훔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훔훔님의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훔훔
리뷰23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2
저녁에 프렌치 토스트 해 먹었어요
식빵 냉동실에 올려줬던 게 있어서 계란물 입혀서 후라이팬에 구웠는데 별 다른 거 좋지 않고 그냥 먹어도 꽤 맛있었네요
#일반식 #저녁

2조각(135g)
356kcal
프렌치 토스트와 버터
4.9(리뷰 267개)
·식단기록65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