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솔이맘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니솔이맘님의 교동 김치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니솔이맘
리뷰17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2
어제 밤에 신랑이 김치전 해 달래서 만들어주고
남은 반죽으로 아침에 김치전부쳐 먹었네요.
묵은지 잘게썰어 부침가루 계란 하나 넣고
잘 썩어줘 구워먹으니 맛있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65g)
310kcal
교동김치전
4.8(리뷰 283개)
·식단기록1.1만+0